악어먹는 수달,,, 수달이 이런모습이 있었다니
본문 바로가기
최근이슈

악어먹는 수달,,, 수달이 이런모습이 있었다니

by 뮝기 2020. 2. 6.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달의 반전의 모습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좀 징그러울 수도 있어요 ㅠ)

 

우리 귀여운 수달이 악어를 씹어 먹는다고하네요 ㅠㅠ(동심 파괴인가..)

 

미국 인터넷 매체가 수달이 엘리게이터 종의 작은 악어를 사냥하는 모습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수달이 악어를 호숫가로 끌어올린 후 오도독오도독 소리를 내며 씹어먹었다고 합니다.. (징그럽네요,,)

 

 

수달이 귀여운 것만은 아니네요.. 저는 비위가 약해서 오래 못 보겠어요.. 여러분 죄송해요 ㅎㅎㅎ 

 

멸종위기 종인 수달은 크기가 57~70cm , 몸무게는 5~14kg이며 

 

대게 작은 물고기나 갑각류를 잡아먹지만 때때로 개구리 같은 양서류나 뱀 같은 파충류를 먹는다고 합니다. 

담수성 서식지에서는 정점 포식자로 군림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제 귀여운 수달은 끝인가 봐요 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