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장 "신천지 성금 120억 안받는다. 방역 협조가 더 중요하다" 사이다발언
본문 바로가기
최근이슈

대구시장 "신천지 성금 120억 안받는다. 방역 협조가 더 중요하다" 사이다발언

by 뮝기 2020. 3. 6.

안녕하세요. 

 

 

대구시와 사회복지 공동모금회는 신천지예수교가 낸 성금 120억 원을 거부했다고 합니다.

 

대구시장은 코로나19 브리핑에서 "대구사회복지 공동모금회에 입금된 신천지예수교 대구교회 측 성금 100억 원을 받지 않기로 했다"며 "전국 단위 사회 복지 공동모금회에 입금된 신천지예수교 총회 성금 20억 원도 거부한 것으로 알고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 지금 신천지 측이 해야 할 일은 돈 내는 것이 아니라 정부와 대구시의 방역에 적극 협조하는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 대구시장님 너무 멋있는 것 같습니다. 제대로된 발언이라 생각합니다. 돈으로 해결하려는 게 아닌 일단 방역에 적극 협조가 먼저라 생각합니다. ) 

 

대구 시장은 "확진 판정을 받은 다수 신천지 교인들이 어제부터 이런저런 이유로 생활치료센터 입소를 거부하는 사례들이 다소 나타나고 있다"고 말하였습니다.

 

그는 "신천지 교인들이 정부 보건당국 말보다 교회 말을 더 잘 따른다"며 "이 자리에서 이만희 총회장과 신천지 교회에 불편하더라도 생활치료센터에 입소해달라"며 호소했습니다.

 

뉴스를 접하니 자신이 신천지인걸 숨기고 생활하는 사람이 있다고 합니다. 정말 이런일은 멍청하고도 벌 받아야 할 행동인데 정신 차리고 자신으로 인해 전염병이 퍼지지 않도록 해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