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다녀오다!! 왕신기!!!!
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다녀오다!! 왕신기!!!!

by 뮝기 2020. 1. 27.

1/24(금) 여자친구와 롯데리아 아쿠아리움을 다녀왔습니다 ㅎㅎ (원래 이태원가려고했는데.. 여자친구가 가자해서 !)

 

가기전에 후기들좀 보았는데 대부분 사람들이 만족하더라구요 ㅎㅎ (삼성카드랑 롯데카드가 할인이 제일 많이 된다고하네요. 저는 다른 사이트에서 선착순으로 할인하길래 두명 3만원 후반대로 다녀왔습니다.)

 

먼저 입구쪽 물고기부터!!

 

 

완전 신기하구 귀엽지 않나요 ㅎㅎ 사진이 실물처럼 생생하지 못해서 아쉽지만 ㅠㅠ  물고기들이 엄청 활발하답니다 :)

다음은 다른 블로그에서만 보던 통로입니다!

 

 

엄청 크죠 ?? ㅎㅎㅎ 살면서 진짜 실물로 사람보다 2배이상 큰 물고기는 처음봐서 놀랍고 신기했습니다 ㅎㅎ

(싸우면 질거같아요..ㅋㅋㅋ)

 

다음은 돌고래입니다 ! (돌고래인가..)

ㅎㅎㅎ 완전 귀엽죠 ㅠㅠ 통통한게 한번 만져보고싶은데.. 

 

다음은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의 꽃 벨루가입니다!! 

사육사님께서 먹이주면서 밧줄?같은거 가져오라고 시켰는데 아주 똑똑하더군요. 재롱부리면서 엄청빠르게 헤엄쳐서 가져오는거보니 신기했습니다 ㅎㅎ 

후기글보니 사람이 엄청많아서 불편했다는 후기가 많았는데 생각보다 엄청 많지는 않았습니다 빨간날인데!

다만 불편한건 아이들이랑 유모차때문에 조금 불편했습니다! (조심해서 이동해야해요. 서로 다치면 안되니^^)

 

매일 반복되는 데이트하다가 바람도 쐴겸 서울 다녀와봤는데 특별한 경험을 한거같아서 좋았습니다. 여자친구도 만족하구요 ㅎㅎ 

 

아쿠아리움뿐만아니라 롯데타워(우리나라에서 가장 높고 세계에서 3번째인가로 높다고 적혀있었습니다 ㅎㅎ. 꼭대기 보려고 고개올렸더니 끝이 안보여요.. 무서웠습니다 너무 높아서 ㅎㅎ)도 가보구 가까운 강남가서 밥먹구 재밌는 데이트를 했네요 ㅎㅎ (강남에 아이린왔다는데 왜 못봤지 ㅠㅠ)

 

한번 가족들이나 연인과 함께 좋은 경험하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사진을 많이 찍어서 보여드리고싶은데 그러지 못했네요 ㅠㅠ) 

 

이상 롯데리아 아쿠아리움다녀온 후기입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