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날씨 알려드립니다 !! 2/3(월) 날씨 속보!
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내일 날씨 알려드립니다 !! 2/3(월) 날씨 속보!

by 뮝기 2020. 2. 2.

안녕하세요! 

 

2/3(월) 날씨 알려드립니다! 내일 출근이시죠 ㅠㅠ슬프네요,,,

 

그래도 출근을해야 다음 또 주말이 오니깐 힘내자고요 ㅎㅎ

 

내일 아침은 빙판길에 유의하셔야 합니다!  오늘 밤부터 내일 아침 사이 전국 곳곳에 눈이나 비가 내린다고 합니다

눈비가 얼어붙어 도로가 미끄러울 수있으니 걸어 다닐 때도 조심! 운전할 때도 조심!

 

그리고 내일 본격적인 강추위가 찾아온다고하네요 (겨울 거의 다 끝난 줄 알았더니,,) 

화요일에는 서울기준 아침 기온 영하 6도, 수요일 목요일은 영하 10도까지 떨어진다고 합니다 ㅠㅠ 

핫팩 필수! 꼭 옷은 두껍게 입고 출근 하셔야 합니다~~ 

 

미세먼지는 찬바람 덕분에 해소된다고 하니 그나마 희소식이네요 ㅎㅎ 다만 충북과 대구만 미세먼지가 나쁨이라고 합니다. 충북과 대구 지역 주민들분께서는 마스크 착용 잊지 마시고요! 어차피 코로나 때문에 하고 다니시겠죠? ㅎㅎ

 

중부지방은 밤사이 눈비가 내리니깐 빙판길 조심! 오전에는 그치지만 영하니깐 따뜻하게 입고 다니세요!

 

동해안도 찬바람 분다니 따뜻하게 입으시고요!

 

목요일까지 추위가 절정에 달한 뒤 점차 평년 기온을 되찾는다 하니 조금만 참자고요!

 

다음 주도 파이팅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