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송도신도시 맛집 "겐로쿠우동" 세상에 이런 우동은 없었다 갈비인가 우동인가
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 송도신도시 맛집 "겐로쿠우동" 세상에 이런 우동은 없었다 갈비인가 우동인가

by 뮝기 2020. 2. 6.

안녕하세요! 오늘은 송도신도시의 대표 맛집! 겐로쿠우동을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제가 누구보다 겐로쿠우동을 자신있게 추천하고 소개해드릴수 있는 이유는 ! 여기서 아르바이트랑 직원생활이 1년이 훌쩍넘어서 자신있게 소개해드립니다 ㅎㅎ  ( 누구보다 겐로쿠우동을 제일 많이 먹어봤겠죠..?) 

 

 

 

 

먼저! 메뉴판부터 설명드릴께요! 

 

겐로쿠우동에는 크게 우동 / 소바가 있습니다. 

 

먼저 우동에는 뜨거운 우동 / 차가운 우동이 있습니다 ~

 

뜨거운 우동에는 지도리우동(닭고기) / 니꾸우동(소고기) / 키즈네우동(유부우동)이 있는데요~  

지도리우동 !!
니꾸우동!!
키즈네 우동!!

니꾸우동과 키즈네우동은 육수는 같고 토핑만 다르고 , 지도리우동은 닭고기를 넣어서 육수를 끓이기 때문에 맛이 더 담백하답니다 ㅎㅎ  ( 지도리우동이 제일 맛있다는거는 아니고 개인차가 있습니다. 저는 지도리우동이 제일 맛있네요~)

 

차가운 우동은 '자루우동' 입니다. 특유의 맛있는 멘쯔유 소스에 찍어먹는 우동이라고 합니다. ( 여름에 자루우동만 엄청 나갈만큼 시원하고 맛있습니다^^ ) 

 

자루우동의 기본 세팅은 차가운우동면 + 멘쯔유 소스 + 이나리(유부초밥) 1피스 입니다. 

자루우동입니다! 

 

다음 소바에 대해서 알려드릴께요! 

 

소바도 마찬가지로 뜨거운 소바 / 차가운 소바가 있습니다.

 

뜨거운 소바에도 지도리소바 / 니꾸소바 / 키즈네소바가 있고 우동과 차이점은 면인 메밀이라는 것입니다. ( 육수는 같습니다) 

 

소바 좋아하시는 분들은 소바만 드시더라구요 ㅎㅎ (제가 느끼기엔 소바가 면이 더 얇아 양이 많아 보입니다. 다이어트 효과도 있다고 하네요 ㅎㅎ) 

 

차가운 소바역시 자루우동과 마찬가지로 멘쯔유 소스에 찍어 드시면 됩니다 :) 

자루소바입니다!

 

아! 어린이들 ( 3세~8세미만)은 어린이 세트를 드시면 됩니다 ( 어린이용 우동 + 영양밥 + 요구르트 + 어린이접시 )

 

다음 토핑에 대해서 알려드릴께요! 

 

토핑은  지도리 / 니꾸 / 키즈네 / 모찌 / 파 가 있습니다. 취향에 따라 추가해서 드시면 됩니다. ㅎㅎ (모찌는 떡입니다.) 

-후추랑 대파를 못먹는 분들은 빼달라고 요구하면 빼주니 참고바라겠습니다~~

제 생각에는 파가 가성비 제일 좋은듯 해요 ㅎㅎ 겐로쿠우동에서 파를 엄청 맛있게 굽기 때문에 드셔보시면 반할껄요 ???

 

사이드메뉴는 총 2가지인데요! 이나리 / 고모꾸메시가 있습니다. 이나리 1세트를 시키실 경우 2조각이 나옵니다~~

고모꾸메시(영양밥)

 

이나리(유부초밥)

평일 런치시간 (11시30분~2시 30분)에는 1인1식한 손님에게만 1/2사이즈로 무료로 드리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여기서 제일 중요한것은! 바로 1인 1식사 할 경우 사이즈를 무료로 UP 시켜주는 서비스인데요!  (면추가도 무료랍니다)

 

***간혹가다 예를들어 4명이서 3명만 식사하시고 사이즈업 시켜달라고 하시거나, 아이가 초등학생인데 유치원생인척 어린이세트 시키거나 어리다고 안시키고 사이즈업을 요구하는 손님이 있는데 이러면 안됩니다 절대!!! ( 제일 피곤해요 꼰대들) ***

 

겐로쿠우동 본사의 지침이니 손님들께서 무리한 요구는 삼가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식사시간은 평일 오전 11시 30분 ~ 오후 9시 (9시 주문마감입니다.)

주말은 오전 11시 30분 ~ 오후 9시 30분 (9시 30분 주문마감입니다.) 입니다. 

 

주소는 송도신도시 커넬워크 여름동 1층에 있습니다 (빽다방옆에 있습니다~~)

 

 

이상 송도신도시 맛집!! 겐로쿠우동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ㅎㅎ  (다른 우동과 다르니 한번 식사해보세요 ㅎㅎ)

 

 

 

 

댓글